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
11 | [물품등록]물품대금은 부가세를 포함해야 하나요? | 344 |
||||||||
우체국 B2B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품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단, 면세상품은 예외입니다. |
||||||||||
12 | [정산]물품 대금은 구매회원사로부터 받나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받나요? | 311 |
||||||||
물품대금은 원칙적으로 구매회원사로부터 받을 수 없으며,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결제해 드립니다. |
||||||||||
13 | [회원가입]판매회원사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286 |
||||||||
우체국B2B 고객센터에서 [판매회원사 가입안내]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 절차, 제출서류 등 자세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
||||||||||
14 | [기타]판매회원사별 등급이 있나요? | 273 |
||||||||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제공을 위하여 품질 및 서비스에 대한 평가제도를 바탕으로 판매회원사별 파워셀러(상위5%) > 다이아몬드 > 금 > 은 > 동 > 일반 등급을 책정하여 판매사 상품상세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
||||||||||
15 | [물품등록]온라인으로 판매회원사 가입신청을 했습니다. 물품등록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 262 |
||||||||
회원사 가입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구비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시면, 당사 B2B몰 담당자가 서류를 확인한 후에 판매회원사 가입승인을 하게 됩니다. 그럼 즉시 물품등록이 가능하며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서류를 받은 후 5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
||||||||||
16 | [후결제]후결제란 무엇인가요? | 260 |
||||||||
구매할 물품을 결제를 해야 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받고 나서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
||||||||||
17 | [응찰]입찰에 응찰하여 낙찰자가 되면 별도의 연락이 오나요? | 233 |
||||||||
낙찰자가 되었을 경우 회원가입시에 기재한 핸드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넣어드립니다. |
||||||||||
18 | [물품등록]물품등록시 배송가능 지역을 제한할 수 있나요? | 227 |
||||||||
가능합니다. 단, 물품등록시에 배송가능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
19 | [계산서]계산서는 어디서 출력하나요? | 225 |
||||||||
계산서는 한 달에 한 번 마이페이지에서 익월 10일 경에 출력 가능합니다. |
||||||||||
20 | 판매자가 부담해야 하는 수수료는 어떤 것이 있나요? | 224 |
||||||||
- 정상적으로 거래가 완료되면 통합수수료를 제외한 상품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