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우편서비스
  • 내용증명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우편서비스

내용증명
내용증명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내용증명] 문서편집 툴 이용 시 유의사항 8463
2 [내용증명] 본인확인 방법은? 7571
3 [내용증명] 내용증명 조회의 요금은? 7016
4 [내용증명] 내용증명 조회는 무엇인가요? 6784
5 [내용증명] 신청한 후에 발송은 어떤식으로 처리되는지요? 6550
6 [내용증명] 발송 후 내용증명 신청 가능 대상은? 6135
7 [내용증명] 발송 후 내용증명 이란? 5896
8 [내용증명] 발송 후 내용증명 요금은 얼마인가요? 5044
9 [내용증명] 발송 후 내용증명 신청하면 언제 우편물 수령이 가능한가요? 2379
10 [내용증명] 한 번에 다량신청 할 수 있나요? 2164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
  • 2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이기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