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쇼핑
  • 배송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쇼핑

배송
배송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해외배송 상품 배달조회가 안 되네요. 2643
2 상품배송일 지정은 가능한지요? 417
3 [쇼핑]배송비는 얼마나 드나요? 591
4 같은 날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따로 따로 오나요? 27
5 꽃배달서비스가 배달이 되고 난 뒤에 휴대전화 문자서비스를 받고 싶은데요? 59
6 구매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485
7 [쇼핑]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1767
8 묶음배송을 받고 싶어요. 85
9 꽃배달은 몇시까지 배달 가능하나요? 87
10 꽃배달 시간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56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이기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