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EMS
  • EMS행방조회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EMS

EMS행방조회
EMS행방조회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EMS 행방조회] 외국우체국에 도착된 우편물이 수취인에게 배달이 안된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9883
2 [EMS 행방조회] 국제특급(EMS)로 외국으로 물품을 보냈습니다. 발송상태를 알고 싶습니다. 4574
3 [EMS 행방조회] 해외에서 발송한 우편물이 통관과정에서 훼손된 것으로 보이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4104
4 [EMS 행방조회] 일본에서 선물받는 신발의 수입통관 문의 3605
5 [EMS 행방조회] 국제특급우편으로 서류를 보냈는데 왜 통관이 오래 걸리나요? 3588
6 [EMS 행방조회] 해외로 발송하는 물품에 대한 통관가능여부 확인처는? 3149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이기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