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우편서비스
  • 인터넷우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우편서비스

인터넷우표
인터넷우표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인터넷우표] 익일특급 등 등기우편에 부가되는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이용 하나요? 17509
2 [인터넷우표] 첩부우편물을 반드시 우체국에 방문하여 접수해야 하나요? 4884
3 인터넷우표의 출력 가능한 형태는 어떤 것이 있나요? 4081
4 인터넷우표 출력 시 프린터 최적화를 꼭 해야 하나요? 3929
5 인터넷우표를 흑백 인쇄하여도 유효한가요 ? 3724
6 [인터넷우표] 라벨용지에 출력한 경우 부착은 어디에 하나요? 2726
7 인터넷우표 출력절차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2723
8 인터넷우표 요금이 부족한 경우는 어떻게 처리 되나요 ? 2526
9 인터넷우표를 우편요금 별ㆍ후납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 2040
10 인터넷우표 출력 시 프린터가 연결되어 있는데 화면에는 프린터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2038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이기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