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쇼핑
  • 주문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쇼핑

주문
주문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주문]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3353
2 [주문] 주문한 상품의 변경, 취소,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1896
3 [주문] 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어요. 654
4 [주문] 주문한 내용과 배송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073
5 구입하려는 상품이 없어요. (책자에는 있는데 인터넷에 없는 경우) 27
6 [주문] 전통주는 어떻게 살 수 있나요? 107
7 [주문] 카드 주문 후 취소했는데 환불이 안 됐어요. 82
8 [주문] 주문하고 바로 취소할 수 있나요? 54
9 [주문] 꽃배달 주문을 영업시간 이후에도 주문하고 싶어요. 198
10 [주문] 우체국쇼핑 책자를 받아보고 싶어요. 46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이기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