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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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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문]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7622
 평일은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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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문] 주문한 상품의 변경, 취소,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3357
<BR>고객센터(1588-1300)또는 우체국으로 연락하여 신청하시거나 [나의 쇼핑]-[쇼핑내역]중 변경/취소신청, 반품/교환신청 메뉴에서 해당내역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BR>박스 상단에 반송사유을 기재하여 우체국소포를 통해 반송해 주시면 확인 후 환불 또는 새상품으로 재발송 해드립니다. 이 경우 반송비는 우체국쇼핑에서 부담합니다.<BR>(단, 고객 변심, 착오로 반품, 교환, 환불시 소포비용은 구매자 부담임)<BR><BR>우체국쇼핑 상품 반품 규정 :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내에 다음 사유에 의해 교환, 환불 가능<BR>①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우체국쇼핑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BR>②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BR>③ 배송기간(주문일로부터 4일이내) 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 단 성수기(명절등)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BR>④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BR><BR><BR><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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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문] 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어요.
835

<발송인, 수취인 관련 정보>우체국에서 주문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신청인 및 수취인 정보 중 성함, 주소, 전화번호만 수정이 가능하며, 특화매장 상품은 수취인 정보 중 수취인명, 수취인 주소, 수취인 전화번호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체국쇼핑>나의epost>나의쇼핑내역>주문내역 변경/취소신청에서도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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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문] 주문한 내용과 배송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273
<BR>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인터넷우체국 > 우체국쇼핑 > 나의쇼핑> 주문/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BR>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배송조회의 비회원 주문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BR>전화주문이나 우체국에 내방하여 주문한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R><BR><BR><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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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구입하려는 상품이 없어요. (책자에는 있는데 인터넷에 없는 경우)
30
공급이 중지되었거나, 품절이 된 경우, 계절상품인 경우에 공급이 일시중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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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주문] 전통주는 어떻게 살 수 있나요?
137
전통주는 우체국 및 인터넷우체국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주류상품 구매시에는 국세청 고시에 의하여 휴대폰 인증을 통한 성인인증을 받은 후 구매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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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주문] 카드 주문 후 취소했는데 환불이 안 됐어요.
120
<BR>카드결제 후 카드사로 승인정보가 전달된 경우에는 취소 후 1~2일 이내 결제가 취소됩니다.<BR>이미 카드사로 전달된 승인정보가 정산된 경우에는 알려주신 계좌번호로 현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BR>(환불은 상품반송 확인 후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BR><BR><BR><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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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주문] 주문하고 바로 취소할 수 있나요?
87
<BR>온라인송금전 상태라면 고객님이 직접 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BR>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변경을 누르시고 취소사유를 입력하신 후 취소하시면 됩니다.<BR>상품 주문 후 공급우체국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기 전 단계까지는 취소가 가능합니다.<BR>공급우체국에서 이미 주문을 확인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BR><BR><BR><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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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주문] 꽃배달 주문을 영업시간 이후에도 주문하고 싶어요.
240

1.영업시간
월~토 : 09:00~18:00

2. 공휴일 및 영업시간 이후 주문
[인터넷주문 ] : 희망 배달일시가 다음 영업일 11시 이후로 예약 가능
[고객만족센터 전화(1588-1300)주문]
- 주문접수 시간 : 09시~24시(자정)
- 20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배달가능
- 20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배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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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주문] 우체국쇼핑 책자를 받아보고 싶어요.
93
<BR>우체국쇼핑 책자는 우체국창구 비치용으로 제작, 배포되므로 개인용으로 별도 발송하지는 않습니다만,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로 연락주시면 여유분이 있을 경우에 한해 발송해드릴 수 있으며 일반우편으로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배달은 대략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또는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시어 비치용 책자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BR><BR><BR><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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