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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편지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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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맞춤형편지] 맞춤형편지를 익일특급으로 보냈다는데 그다음날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5114

맞춤형편지는 제작센터에서 제작하는 시간이 소요되므로 평일 13시 이후 접수분은 그 다음날 발송되어 1일 추가소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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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맞춤형편지] e그린우편과의 차이점은 뭔가요?
1167

e그린우편은 각종 안내장 및 홍보팜플렛등을 다량의 수신자에게 발송할때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으며 맞춤형편지는 예쁜편지지 및 봉투를 선택하여 수신자에게 편지를 보내거나 각종 경조사에 대한 인사장으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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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맞춤형편지] 예약발송일 이전이면 결제취소가 가능한가요?
658

예약발송일은 우편물이 제작되어 발송되는 날짜이므로 제작센타에서 연계 및 제작이 3일전에 이루어 지므로 예약발송일 3일 이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예시) 예약발송일이 5.25일이면 3일전인 5.22일까지는 결제취소 가능(공휴일제외)

 

※ 취소방법은 이용내역조회처리현황에서 취소하실수 있으며 데이터연계(제작중)로 진행되었을 경우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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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맞춤형편지] 선택형을 신청했는데 샘플파일에 작성해서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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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춤형편지 선택형을 신청한후 (01)우편물 종류에서 파일첨부를 선택하여 (02)파일첨부파일의 편지지 양식 내려받기를 누루신후 원하시는 샘플파일을 선택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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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맞춤형편지] 신청시에 다양한 색깔로 작성하여 칼라로 선택하여 접수하면 칼라로 인쇄되어 보내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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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문서 선택시 첨부파일을 컬러문서로 작성하여 첨부하시면 컬러로 출력되어 수신인에게 보내지며 직접입력방식으로는 흑백출력만 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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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맞춤형편지] 기존에 등록한 주소록을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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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 접속 -> 화면 오른쪽 상단의 나의정보 -> 주소록 -> 주소록관리 -> 주소목록 에서 수정(추가 및 삭제 포함)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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