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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우편엽서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맞춤형우편엽서] 등기우편으로 오는지 택배로 오는지 궁금합니다.
2244

고객맞춤형엽서는 제작센터에서 제작이 완료된 후에 우체국택배(등기소포)로 접수되어 신청인에게 발송됩니다.

다만 부가A형인 경우에는 수취인별로 일반통상으로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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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맞춤형우편엽서] 신청했는데 일주일 정도면 오나요?
539

고객맞춤형엽서 제작기간은 우체국 근무일 기준,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작이 완료되며 제작완료 후 수취인에게 발송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결제일은 가상계좌로의 입금일 기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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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맞춤형우편엽서] 신청 중 이미지 올리기에서 에러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526

고객님의 PC 환경이 이미지 편집툴과 호환이 안되어 발생되는 문제로 다음과 같이 환경설정을 변경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도구->호환성보기 설정화면에서 [*.epost.go.kr] 추가

2. 다른 도메인 사이에서 창과 프레임 탐색 사용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epost.go.kr] 추가

4. 팝업차단 허용목록에 [*.epost.go.kr] 추가

※ 환경설정 후 반드시 PC를 재부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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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맞춤형우편엽서] 수취인에게는 발송이 안 되나요?
458

수취인에게 발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부가A형를 선택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부가A형만 가능하며 그 외의 유형은 신청인에게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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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맞춤형우편엽서] 신청 후 이미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441

고객맞춤형엽서는 결재완료 후에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제작전일 경우에는 접수번호를 확인하신 후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로 연락하시면 취소가 가능하며 재접수 하시면 됩니다. 

제작관련 문의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 02-2036-0553으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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