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우편서비스
  • 나만의우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우편서비스

나만의우표
나만의우표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나만의우표] 실제로 사용할수 있나요?
2238

나만의 우표도 실제 우편물에 첩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사진과 같이 붙어있는 '금액 표기 우표'와 함께 사용하셔야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나만의우표] 연예인 사진을 넣어서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1458

연예인 및 기타 본인의 것이 아닌 사진을 올릴경우 초상권 및 저작권에 위배되어 제작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저작물 사용허가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는 제작이 가능하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사진을 올릴경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도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법 제751조 및 제764조, 형법 제307조 및 제310조)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 [나만의우표] 신청한지 1주일이 지나도 오지가 않네요?
1236
나만의우표는 접수후 제작기관에서 검수 및 제작완료 발송과정을 거쳐 신청인에게 배달되는 기간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4 [나만의우표] 이미지 임시저장 후 올리기가 안되는 경우
1011

고객님의 PC 환경이 이미지 편집툴과 호환이 안되어 발생되는 문제로 다음과 같이 환경설정을 변경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도구->호환성보기 설정화면에서 [*.epost.go.kr] 추가

  2. 다른 도메인 사이에서 창과 프레임 탐색 사용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epost.go.kr] 추가

  4. 팝업차단 허용목록에 [*.epost.go.kr] 추가

    ※ 환경설정후 반드시 PC를 재부팅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