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
11 | [결제]물품대금 결제수단은 무엇입니까?(현금,신용카드) | 478 |
|
구매하실 상품의 설명에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결제유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
12 | [구매]대량구매시 추가할인이 가능한가요? | 461 |
|
상품에 따라서 가능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상품번호, 상품명, 수량, 가격, 납기일 등 세부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여 쪽지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
13 | [회원가입]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까? | 394 |
|
죄송합니다. 정보의 혼동으로 인하여 한번 사용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14 | [구매]주문, 구매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394 |
|
마이페이지의 주문진행사항에서 주문, 구매, 취소, 반품 등의 내역을 기간별 조회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15 | [구매]우체국B2B몰 물품가격은 부가세 포함입니까? | 393 |
|
네, 물품 가격은 전부 부가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
|||
16 | [반품]결제 완료 후 반품이 가능 하나요? | 387 |
|
우체국B2B는 결제 전 구매회원사의 검수과정이 있으므로, 검수를 완료한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
17 | [구매]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까? | 371 |
|
죄송합니다. 비회원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
18 | [결제]개인신용카드는 할부가 되는데 법인신용카드를 할부가 안 되나요? | 292 |
|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할부로 하시려면 개인카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
19 | [결제]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 259 |
|
구매하시는 페이지에서 무이자할부라는 별도의 메시지가 없는한 무이자 할부는 되지 않습니다. |
|||
20 | [결제]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25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