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1 | [회원정보관리] 제 아이디의 로그기록을 조회하고 싶어요 | 520 |
인터넷우체국 사이트에서 로그기록을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첫화면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클릭해주세요. 2. 상단 메뉴 중 [개인정보관리]를 클릭 후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세요 3. 개인정보 보안관리에서 [로그인 기록보기]를 클릭해주세요
|
||
2 | [회원정보관리] 이름이 변경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493 |
나의정보>정보수정 화면에서 아이핀이나 휴대폰을 클릭 후 이름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확인 후 이름 변경 가능합니다. |
||
3 | [회원정보관리] 회원등급 변경은 언제, 어떠한 기준으로 실시하나요? | 117 |
매월 1일 회원등급이 변경되며, 등급산정 및 유지기간은 3개월입니다. 3개월 전 16일~전 월 15일간의 주문금액을 산정하여 1일에 회원등급이 변경됩니다. 회원등급을 산정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BR>패밀리:신규회원,법인 / 실버:3개월간 구매금액 10만원 미만 / 골드: 3개월간 구매금액 10만원이상~50만원 미만 / 플래티넘+: 3개월간 구매금액 50만원이상 구매 회원 | ||
4 |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나요? | 3301 |
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하며,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나의정보]의 [정보변경]을 선택해주세요. 2. 사이드메뉴의 [회원탈퇴]를 선택해주세요. 3. 탈퇴를 위한 확인사항을 동의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 재가입 하실 때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등록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
5 | [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1220 |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후, 나의정보>정보변경을 클릭해 주세요. 2.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해주셔야합니다. 3.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수정하신 후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
||
6 |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자동 로그아웃 기능 안내 | 1018 |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종 클릭 후 약 1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o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제29조(안전조치의 의무) |
||
7 |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동시 접속 차단 안내 | 488 |
안녕하세요? 인터넷우체국입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하나의 아이디가 인터넷우체국에 동시 접속할 수 없도록 차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안전조치의무) - 개인정보보호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제4조(접근통제)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 제5조(접근통제) |
||
8 |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회원자격 유지기간 안내 | 237 |
ㅇ 인터넷우체국 회원자격 유지기간 안내 - 최종 로그인 1년 경과 시 휴면처리, 5년 경과 시 자동 탈퇴 - 휴면기간 중 재가입없이 로그인만으로 서비스 정상 이용 및 휴면해제 가능 ㅇ 시행일 : 2023. 11. 29.(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