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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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결제]후불제란 무엇인가요? | 498 |
물품을 주문하실 때 결제를 하면 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배송 받고 나서 물품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 하신 후에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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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결제]물품대금 결제는 후결제만 가능합니까? | 6745 |
우체국B2B는 물품을 받으신 후에 받은 물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물품을 받기 전 선결제는 하실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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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배송]상품 주문 후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4142 |
배송정보변경은 물품의 배송전에만 가능하고 이미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 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의 배송여부는 해당상품의 등기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이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때에는 이미 배송된 물품의 왕복 택배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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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결제]공인인증서란 무엇이며, 얼마 이상의 결제부터 필요한가요? | 2020 |
인터넷쇼핑에서 빈번한 타인의 카드사용으로 문제화 되면서 2004년 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에서 인터넷 쇼핑에서 30만원 이상의 결제 건에 대하여는 법적인 효력을 지닌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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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문의]고객상담은 어디로 하나요? | 1163 |
우편고객센터(1588-1300)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00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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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회원탈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939 |
우체국B2B 마이페이지 메뉴 중 쪽지로 관리자에게 회원탈퇴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미결제 금액이 남아 있을 시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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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문의]우편고객센터 업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719 |
우편고객센터(1588-1300)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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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세금계산서]구매물품에 대한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 600 |
구매물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일선택을 하여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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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결제]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신용카드 변경이나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546 |
죄송합니다. 신용카드나 할부개월수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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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정보변경]회원정보변경은 어디까지 되며 절차는 어떻게 하나요? | 510 |
아이디와 사업자등록번호를 제외한 다른 사항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