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임시공휴일 고객 안내문

작성일 2025.01.17 조회 14070
첨부파일
임시공휴일 고객 안내문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2025년 1월 27일(월)은 정부에서 국민 휴식권 보장 및 내수회복을 뒷받침하기 위하여 임시공휴일로 지정

하였기에 당일 전국 우체국(우편취급국 포함)이 휴무함을 알려드립니다.

휴무 내용

1. 우체국 창구(우편, 예금, 보험 업무)

2. 우편물 배달, 접수, 교부 업무 등



목록보기

이전글
설 명절 우편물 폭주기 고객 협조 안내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송정아)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