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내용증명 접수중지 안내

작성일 2024.07.11 조회 416927
첨부파일
내용증명 접수중지 안내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인터넷우체국 내용증명 문서저장SW 교체에 따른 접수중지를 안내드리니 내용증명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증명 접수중지

  • - 접수중지 기간 : 2024. 7. 18.(목) 19시 ~ 7. 19.(금) 06시
  • - 접수중지 사유 : 내용증명 문서저장SW 교체

내용증명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목록보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