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름 | 김*은 | 작성일 | 2024.11.11 16:56 |
---|---|---|---|
제목 | 평리우체국 금융 박귀#님 감사합니다. |
||
내용 |
공공기관이라지만 친절을 강요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요즘은 다들 딱딱하고 친절과 불친절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걷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 응대인데.. 박귀영(정확하진 않아요)님은 친절하고 편하게 응대해주시고 혹시나 하는 안내 전화까지 따로 남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다들 과한 친절을 바라진 않지만 조그만 친절과 미소로 나누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