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설*욱 작성일 2024.10.29 22:30
제목

동대문우체국 우편창구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내용

동대문우체국 우편창구 내선번호 3747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저와 제 아내가 해외 거주자 알뜰폰 개통 문제로 우체국을 방문하여 알뜰폰 신청을 진행했는데, 현재 저희 명의로 개통된 한국 핸드폰 번호가 없어서 본인확인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 개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 때 이 직원분께서 (안타깝게도 이름을 여쭤보지 못했습니다) 본인 자리의 업무용 전화기로 알뜰폰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저희를 바꿔 주시고 본인 인증 및 개통 진행까지 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심지어 개통 진행 중 과거 미납 요금 문제로 진행이 막혀 약 한 시간 뒤 다시 찾아가서 도움을 요청드렸을 때에도 우편 업무로 한참 바쁘신 와중에 다시 저희 사정을 들어 주시고 고객센터에 전화 통화까지 몇 번이나 도와주셔서 무사히 개통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개통 진행 중에 잠깐 짬이 났을 때 저희 초등학생 아이를 위해 우표까지 찾아주시는 수고로움도 마다하지 않고 도와주신 덕분에 저희 세 식구 모두 오늘 너무 감사했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기 전에 간단하게 간식 선물로 감사를 표시했지만 저희의 감사한 마음을 더 잘 전달드리고 싶은 마음에 칭찬합니다 게시판을 찾아서 다시 글을 남깁니다.

동대문우체국 우편창구 3747번 직원님, 오늘 바쁘신 와중에 저희 가족을 이렇게 성심성의껏 도와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고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희가 남기는 칭찬글이 직원님께 조금이나마 도움과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성남분당우체국 배송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서울신정3동우체국 김윤성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