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전*림 작성일 2024.10.24 22:15
제목

화순 도곡 우체국 정수경님을 칭찬합니다.

내용

며칠전 통장개설을 목적으로 급히 화순 도곡 우체국에 방문하였습니다. 통장개설부터 모바일 업무까지 익숙치 않았기에 상담은 길어졌고, 업무마감 시간 또한 빠르게 다가왔습니다. 누구나 퇴근시간을 앞두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1분 1초라도 빨리 업무를 마감짓고 직장에서 벗어나길 원할 것입니다. 게다가 궁금증이 해소 될 때까지 비슷한 내용을 반복하여 물으며 도움을 요청한다면 내가족이라도 짜증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수경님께서는 고객의 어려운 부분을 단순히 형식적인 구두 및 서면 안내가 끝이 아닌 직접 행동으로 실천하며 보여주셨습니다.
고객이 익숙치 않은 모바일 업무를 익히는데 차분하게 기다리며 진심을 다하여 반복하고 또 반복하며 안내해주는 직원 아니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고객의 니즈와 원츠가 충족될 때까지 고객의 눈높이에서 정확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정수경님. 단 한 번의 찡그림없이 끝까지 밝은 미소로 응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서울화곡우체국 서포터즈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양정우체국의 도움벨 설치에 감사드립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