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수 작성일 2024.09.12 20:28
제목

유구 우체국 우편담당 김완수님 감사합니다^^

내용

요즘 세상에 누가 빨간 우체통을 이용할까 하겠지만~ 이용해야하는 일인입니다^^ (슬픈건 우체통에 편지 입구부분에 거미줄이 거의다 있더라구요:; 왜 슬픈건지:;) 거의 매일 편지를 보내는데요~ 오늘도 급한 볼일있어서 정신없이 다니다가 우체국이 보여서 차에 있는 편지를 들고 우체통에 넣었죠~ 항상 거미줄이 있는 우체통을 보면 잘 가겠지? 합니다 ㅎㅎ다행히 유구우체통은 거미줄이 없었어요^^ 그리고 일터로 돌아와 열심히 일하는 도중~ 전화가 옵니다.
직원 분이셨어요~ 무게에 따른 우표가격을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제 소중한 편지는 직접 우표정리를 하여서 잘 도착 할수 있게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순간 내가 이세상에 살아가는것이 맞나? 아주 잠깐이지만 멍했습니다 ㅎㅎ 택배와 우편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으로써 아주 만족한 서비스는 (친절함) 별로 기억에 없습니다.... 그러나 오늘 김완수 직원분의 연락은 감동이었습니다~ 직업이 너무나도 다양한 요즘에 사명감을 갖고 정말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이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시는 훌륭한 분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밝은 하루 되었습니다^^ 칭찬합니다 보다는 감사합니다 라는 말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목록보기

이전글
대구 신암2동 우체국 안지은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기장우체국 조진연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