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김*수 |
작성일 |
2024.08.07 15:05 |
제목 |
무안 남악우체국 강윤아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
내용 |
주소지이전 서비스를 잘못 신청해서 와야할 우편이 다른 주소로 가는 바람에 골머리를 앓았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사이트에 들어가도 검색은 안되는데 고객센터 문의를 해보면 등록이 되어 있다하고 그래서 취소하려면 우체국이나 동사무소에 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제 잘못인 건 알겠는데 너무 답답하고 분했었습니다
그렇게 집에서 가까운 남악 우체국에 들렀습니다. 강윤아 직원님이 제 일을 도와주시게 되었는데 처음 눈을 마주치자마자 오래전 알던 반가운 사람인 것마냥 환하게 인사해시고 제 푸념을 다 들어주시며 공감해주셨습니다. 알고보니 제가 동사무소에서 그 서비스를 신청한 것이 드러나 그것을 해지하고 그 서비스 금액에 대해 환불을 받으려면 동사무소에 직접 가서 하는것이 쉬움에도 불구하고 강윤아 직원님은 끝까지 "잠시만요? 여기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시면서 제가 우체국에 방문한 것이 헛걸음이 되지 않도록 애써주셨습니다 결국 남악우체국에서 동사무소에서 신청했던 그 서비스를 철회하고 환불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게 책임을 물으며 동사무소로 떠넘길 수 있었던 업무를 정직하고 성실하게 성심성의껏 처리하시고 또 고객에 대한 상냥한 미소와 공감을 보여주신 강윤아 직원님의 직업정신을 칭찬합니다.
|
목록보기
- 이전글
-
서울 문래동 우체국 김경애 국장님을 칭찬합니다.
- 다음글
-
군산 나운동 전동원 집배원 담당자님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