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유*엽 작성일 2024.07.30 19:42
제목

오배송 아니 배송 건에 대해 끝까지 친절히 잘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

택배가 다른 라인으로 배송되었습니다.

같은 단지 내라 직접 회수 할 만하다고 생각하고 두차례 방문하였지만 계속 부재 중이신지 만날 수가 없어..
배송기사님께 회수 후 재배송 요청드렸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기사님이 오배송하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오늘 전화오셔서 연락처를 어떻게어떻게 하여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시며, 택배를 회수가능하도록 조치 해주셨습니다. 당연히 물건 회수 후 주소오기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본인의 오배송도 아니고 저녁늦게 연락드려 재배송 요청드렸는데도..분명 짜증날 만할텐데도 끝까지 친절히 응대해주시네요
주소 오기에 대해서는 덮고 언급도 안하시고..

서울도봉우체국 위계남 님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멋진 장동석집대원님 !
다음글
세종금남우체국 이범희님 감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