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표*경 |
작성일 |
2024.07.22 15:45 |
제목 |
콜센터 보이스피싱 대응 관련 문성인 부장님 감사합니다! |
내용 |
안녕하세요. 지난 7.5.(금) 저녁 8시경 "우체국콜센터 문성인 부장님"께서 저와 어머니께 긴급하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버지의 우체국 계좌에서 보이스피싱으로 의심되는 거래내역이 발생하고 있다고 알려주셨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주셨습니다.
이미 스미싱으로 악성앱이 아버지 폰에 깔려 아버지와 통화가 되지 않는 상황으로 상황파악이 어려웠고, 아버지 계좌에서는 50만원씩 3회 이체된 상황이었습니다.(비상식적으로 피싱범들이 1초마다 이체 시도함.) 이렇게 비상식적인 거래내역을 문성인 부장님께서 먼저 아시고 아버지 계좌와 돈을 받은 계좌에 대해 거래제한 선조치를 해주셔서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고, 덕분에 현재 피해금액 일부를 찾기도 하였습니다.
부장님께서는 이상징후 모니터링과 신속한 선조치와 함께 이후 우리가족이 조치해야할 사항을 차근차근 알려주셨고, 아버지께서 피싱 피해로 우울감에 빠지지 않도록 격려해주실 것을 저에게 당부하셨습니다. 금전적 피해를 막는 것부터 피해자의 마음까지 헤아려 주시는 문성인 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성인 부장님께서 먼저 연락을 주시지 않았다면, 우리 가족은 피싱피해 사실을 아마 너무나 늦게 알아채 더 큰 손해를 입었을 것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해주시는 직원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인사를 직접 전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이렇게 글과 전화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문성인 부장님께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 이전글
-
서인천우체국 김정호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 다음글
-
대구 동구 율하우체국 노인희님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