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전*춘 작성일 2024.07.19 12:05
제목

거제우체국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내용

저는 통영시민 입니다. 어제 초등학생 딸의 알뜰폰을 개통하였습니다. 통영우체국에서 개통하려고 2개월 동안 세차례 방문과 1회 상담전화를 하였지만 통영우체국에서는 기술적 문제로 해줄 수 없다하여 야간근무를 마치고 무거운 몸을 이끌고 거제우체국에 가서 알뜰폰신청을 하니 권보명님이 친절하게 신청서 작성을 도와주시고 옆자리 남자직원분께서 신속하게 스켄등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시는 사이 금융담당 박지현님으로부터 우체국뱅킹 잇다 앱을 폰에 저장하고 덤으로 라면5개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심을 받아 용무를 종료하는데 까지 걸린시간이 25분. 그로부터 20분후 통신사로 부터 확인전화 및 전화번호 문자로 받아 폰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
세분직원이 업무협조가 너무 잘되는것 같아 너무 보기좋았고 친절신속한 업무처리함이 부러웠습니다.
거제우체국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목록보기

이전글
서울은평우체국 김기재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김해 전하점 우체국 365 직원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