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나 작성일 2024.07.11 10:37
제목

동탄2동우체국 '장 영' 직원님 감사합니다!

내용

급하게 동생 요청으로 Ems를 보내러 우체국에 방문했습니다.
교통편이 애매해서 20분정도 걸어가서 처리를 했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 좋게 나올 수 있었습니다.
땀을 흘리고...집에 다시 걸어서 도착하니..
주소를 변경해달라는 동생의 요청을 듣고..당황했으나..
다음 일정이 있어서 바로 다시 갈 수가 없었습니다...
막막한 상태에서 우선 우체국에 전화해서 취소만이라도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취소 처리 해주셨고,다시 전화를 주셔서 내점 하지 않고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다음 일정도 차질없이 할 수 있었고, ems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취소만 해주셨어도 너무 감사했을텐데, 본인 일처럼 사후 관리까지 직접 전화해서 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더운 장마철에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제주우편집중국 좌승건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진주우체국 양원석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