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름 | 주**사 아스텍씨엠 | 작성일 | 2024.06.19 16:08 |
---|---|---|---|
제목 | 2024.06.19 오후 3:44에 쿠키 삭제 방법 문자 보내신 상담사님...감사합니다. |
||
내용 |
매번 창구 사전접수를 하고 우체국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오늘따라 몇번을 해도 에러가 나고 등록이 안되는 상황이었습니다. 별 기대하지 않고 상담전화 돌려 문제를 말씀드렸고 담당 상담사님이 전화드린다고 해서 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 담당 상담사님이 전화하셨고 에러 상황을 설명 드리니 해당 부서에 문의 한다고 하셔서 또 별 기대를 안했는데.....두번이나 전화하시고 외부에 있어 전화를 잘 받지 못하니 문자로 해결방법을 전송해 주셨습니다. 실제로 돌아와서 문자에 있는대로 쿠키를 삭제했더니 문제가 사라졌습니다...대충 넘기지 않으시고 성의있게 문제를 해결해 주신 상담사님...성함을 모르지만...감사합니다. 칭찬해 주세요...아마 2024.06.19 오후 3:44에 쿠키 삭제 방법 문자 보내신 상담사님은 한분만 계실 것 같네요...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