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경 작성일 2024.06.13 02:19
제목

제주 이제호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내용

송화인의 잘못으로 잘못된 주소로 택배가 배송중인 것을 아침에 확인했습니다. 배송되기 전에 다급한 마음에 아침 일찍부터 집배원님께 전화를 드렸습니다. 전화 안내음으로 근무시간이 아니라는 안내멘트가 나왔고 전화를 끊었지만 바로 전화가 다시 걸려왔습니다. 자초지종을 설명드리니 집배원님께서 따로 물품을 챙겨주셔서 안전하게 물건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배송사의 잘못도 아니었고 더군다가 업무시간 외에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를 하였음에도 전화기 넘어 집배원님의 목소리에서 친절이 느껴졌습니다.
물품을 받아보며 집배원님을 만나뵙게 되었을 때도 그 친절함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잘못된 주소로의 배송을 반송처리 할 수도 있었을텐데 본인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물품을 배송해준 집배원님께 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밀양초동우체국 진심으로 칭찬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칭친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