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고*민 작성일 2024.05.03 13:54
제목

전남 화순 우체국 정문선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내용

저는 인천에 거주하고 있고, 해외배송으로 물건 구입 하였는데 주소지가 전혀 다른 전남 화순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담당 집배원이신 정문선님 연락처가 확인되어 연락을 드려서 내용을 설명해드렸고, 물건을 다시 찾아서 저에게 발송 해주셨는데,
그 과정이 꽤나 복잡한 상황이었으나 금방 해결이 되어 감사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과정을 설명 드리자면
물건이 오배송 되었고, 해당 물건을 찾는동안 오배송 받으신 분이 계속 부재중이라 4번이나 재방문을 해주셔서 물건을 찾아주셨습니다
판매 사이트는 연락이 잘 되지 않아 오배송 제품 회수 및 재배송 절차가 너무 복잡하고 힘들었는데(집배원님과 직접 통화하여 회수절차를 진행한다고 하였음) 바쁘신 와중에도 쇼핑몰과의 연락도 친절하게 응대 해주셨습니다
보통의 경우는 집배원님들이나 배송기사님들 접수된것만 배송하거나 회수 처리를 하시기에 쇼핑몰과 직접 연락을 불편해 하시는데
흔괘히 직접 통화해주셔서 빠르게 정리가 될 수 있었습니다
또, 이번 건으로 저와 꽤나 많이 통화를 했는데요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기분좋게 통화를 해주셔서 통화할때 마다 저까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너무나 친절 하시고 내 일 보다 더 내 일처럼 신경써서 처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대구불로봉무동우체국 직원들
다음글
동전주 우체국 집배원 최영*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