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은 작성일 2024.04.01 18:03
제목

동수원우체국 백종진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고객을 배려하며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백종진 집배원님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3월29일에 부동산관련 서류 등기가 배달된다는 통지를 받았지만 출근하고 집에 아무도 없다보니, 재방문 안내 용지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퇴근 후, 전화로 토요일에 내용물 찾을 수 있는지 여 부를 묻자 휴일 근무를 안해서 월요일에 재방문한다며 시간을 알려 주시더군요.
직장 근무로 그 시간에 받을 수 없어서 퇴근 후, 찾으러 가겠다하니, 본인 수령 및 대리인 수령시, 필요 서류를 꼼꼼하고 친절하게 챙겨서 이야기해 주시더군요. 가족 방문시, 가족관계 증명서 필요한 이유까지 차근차근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러고 휴일이 지난, 월요일 아침 전화해서 일찍 전화드려 죄송하다며 오늘 방문 시, 본인이 없음으로인해 다시 꼼꼼하게 챙겨 주셨습니다. 제가 찾으러 간다고했던 그 말을 기억하시고 전화를 주셨더군요.
문 앞에 재방문 용지만 부착하는 분이 있는 반면에, 이렇게 고객의 마음을 배려하며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분이 있음에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오늘 우체국 민원실을 방문하여 등기를 배부 받으며 백종진 집배원님을 뵙고 싶어 찾으며 칭찬했더니, 여직원분 또한, 꼼꼼하게 일 처리 잘하는 분이라며 인정하시더군요.
이른 아침부터 바쁜 업무에 수고하시면서도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로 만족함을 더해 주시는 백종진 집배원님을 많이많이 칭찬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남인천우체국 직원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염이섭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