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정*원 작성일 2024.03.25 13:36
제목

광주 광산우체국 윤태승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저희는 쇼핑몰 업체입니다.
물류쪽에서 고객님께 상품을 하나 더 중복으로 보내는 오류가 있었어서
중복으로 발송된 택배를 회수신청 했었는데

계속 회수가 안되기에 윤태승 기사님께 연락해서 여쭤보니
(수거준비 픽업담당자 : 윤태승 집배원님 뒷번호 8168)

안심번호도 전화를 안받으시고 방문해도 계속 안계신다고 하시고
고객님은 저희 연락도 문자도 안받으시고 엄청 난감한 상황이
2주째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그 기간동안 윤태승 기사님이 계속 방문하셔도 수거를 못했었는데
드디어 저번주 금요일에 택배 수거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님께 계속 연락드려도 본인일처럼 걱정해주시고
한번 더 방문해보겠다.. 반품택배 문앞에 있는지 보겠다!
계속 말씀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기사님 아니셨으면 절대 택배 돌려받지 못했을거예요


난감하고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나 발만 동동굴렀었는데
친절하신 기사님 도움 덕분에 물건 회수 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서울 중랑우체국 류운하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망원동우편취급국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