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강*호 작성일 2024.02.27 20:01
제목

경산우체국에서 인터넷우체국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해 주었습니다.

내용

집에서 PC로 인터넷 우체국 e-그린우편으로 360명에게 우편을 발송하려는 작업이 3일 동안 계속 error 메시지만 나오면서 그 원인을 전혀 알 수 없던 것을 경산우체국을 방문하여 의뢰하니 담당자 분이 1분 만에 해결해 주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줘서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충주 우체국 창호평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수원 우체국 주정인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