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빈 작성일 2024.02.08 10:47
제목

곡성 석곡우체국 김은성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내용

어제, 전자기기제품의 택배발송을 위해 곡성 석곡우체국을 방문하였습니다. 회사에서 미리 포장하는 과정에서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다고 생각하고 우체국을 방문했었는데, 막상 방문하여 4호 박스, 5호박스에 물건들을 다 넣어봤지만, 제품의 부피가 커서 박스에 들어가지 않아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일정 내 꼭 발송해야 되는 제품들이었고 설 연휴 배송 마감시간은 다가만 와서 식은땀은 나고,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김은성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 및 박스 포장을 발벗고 도와주셔서 안전하게 포장할 수 있었고
마감시간 내에 꼭 보내야할 물건을 문제없이 보낼 수 있었습니다. 얼마나 고맙고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배송문제로 당황하는 고객을 위해, 솔선수범으로 나서서 도와주신 '김은성'직원분을 진심으로 칭찬하고싶습니다!

그리고 항상 회사 업무로 인해 석곡우체국을 많이 이용하는데, 김은성 직원을 포함하여 모든 석곡우체국 직원분들이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깔끔하게 업무처리해주셔서 자주 이용도 하고 있고, 포장용 테이프 부터 시작해서, 깔끔하게 정리 및 정돈이 되어있어
항상 가고싶은 우체국입니다.
추운 날씨의 설 연휴에도 우체국직원분들이 열심히 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구 직원분들부터, 배송해주시는 집배원분들까지 우체국 직원분들께 항상 리스펙! 감사하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마장우체국 김동석 배달원님 칭찬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안양우체국 이강수집배원님 칭찬드립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