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양*현 |
작성일 |
2024.01.31 12:01 |
제목 |
고객중심 고객지향 춘천 신북우체국 허경숙 직원 칭찬드립니다 |
내용 |
2024.1.31 오전 10시~11시
우체국 방문전 점심시간운영시간문의 정부수입인지 발급문의 두차례 문의 전화를 드렸는데요
두통화 모두 허경숙 직원분께서 전화 받으시고 응대해주셨어요
칭찬들고싶은 내용은
1. 전화를 친절히받고 인사말도 잊지않으셔어요
2. 발음이 또박또박 정확하세요 가끔 다른 회사 문의차 전화해보면 자기기준 자기성향 대로 고객이 알아듣거나 말거나 속사포 처럼 쏘아대듯 말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허경숙님은 차분히 또박또박 고객이 잘알아듣게 말해주시고 이해하셨는지 까지 확인해주는 프로 페셔널 적인 응대를 해주셨어요
3.우체국 직원으로서 책임감과 의무감을 보여주셨어요 보통 다른회사 문의차 전화해보면요 답변들이 됩니다 이거나 안됩니다의 맹목적인 답이 전부인대 허경숙님은 됩니다. 안됩니다 답변이외에도 우체국에서는 이런서비스도 있고 저런서비스도 있다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대체방법과 다른 해결 방법들도 설명해주셨습니다
진정 이런 응대가 고객만족 고객지향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이들었습니다
제가 몰랐던 우체국의 다양한 서비스를 알게되어 앞으로 유용 하게 이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감사드리며 칭찬드립니다
춘천 신북우체국 허경숙 직원님 따뜻한 응대 너무감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목록보기
- 이전글
-
봉담 우체국 이재형 직원을 칭찬합니다.
- 다음글
-
동작우체국 한성주 님 (1/31 방문택배 지원나오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