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민 작성일 2024.01.24 14:50
제목

경기광주태전우편집중국 직원분 칭찬합니다!!

내용

우선 칭찬하고 싶은분의 성함을 모르겠네요... 꼭 찾아서 칭찬부탁드립니다.

1/20 택배가 도착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나있었습니다 : ) 그런데 물품이 없어 확인해보니... 강릉으로 가야할 택배가 속초로 가있는거에요... 위탁배송원은 월요일이 휴무고, 화요일이되어야 전달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되면 저는 수요일에 물건을 받아보는거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월요일이 되자마자 고객센터로 문의했고 전화통화도 하였습니다.
상황확인 후 연락을 준다는 답변을 받았으나, 저는 연락받지 못한채로 판매처로 연락이 갔고
그 문제에 대해 다시 고객선터에 연락을 취했을때 광주태전우편집중국에서 판매처로 연락을 해 상황 설명을 드리고 사과를 하셨더라구요...
사실상 광주 우체국에서는 사과할 문제가 아니라 판단하여 다시한번 고객센터에 문의를 드렸고
오늘 광주우체국에서 상황설명과 사과를 받은 상황입니다.
(강릉 우편집중국까지 도착했는데 속초로 갔으면...강릉 우체국에서 사과전화가 와야하는게 맞죠 !!!!)

중간에 어떻게든 저의 편의를 신경써서 빠른시일내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게 힘써주시려 노력한부분도
알고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으로 이용하면서 문제 불만을 표출한 입장에서 죄송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최초 접수를 한 우체국인 이유로 여러번 사과를 해 주셨습니다.
사실 이 전화를 받고 다시한번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할까 고민했는데, 지금까지 고객센터 응대 상황을 봤을때
문제 사항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이 진행된다고 판단하여 불편신고 대신 광주태전우편집중국 직원분을 칭찬 드리고 싶습니다.
(고객센터...불편이해도... 너무 불편할지경이네요...)

불편한 마음이 들었던 제가 감사한 마음이 들게 만들어주신... 성함 모르는 광주태전우편집중국 직원분덕에 저 또한 많이 배웁니다.

꼭 칭찬해주세요 !!!!!!!!!!!!!!!!!!!!!!!!!!!!!!!!!!!
정말 감사합니다.
요 몇일 화났던 마음 덕분에 다스릴수 있었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서인천우체국 이재호 집배원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다음글
직업 윤리가 투철한 (부산 사하)`김주한2` 집배원님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