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강*솜 |
작성일 |
2024.01.03 11:03 |
제목 |
서울 성북 함정우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
내용 |
함정우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해외 직구를 처음 시켜봤는데 주소 변환과정에 도로명/지번이 섞였어요..
아침부터 두 차례 전화를 주셨지만 전화를 받지 못했어요. 그 사이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하셨을지 정말 죄송했어요. 세 번째 전화에 올바른 주소를 말씀드렸는데, 어떠한 짜증이나 화를 표현하시기보단 따듯하게 맞아주셔서 더 죄송했습니다.
동시에 아찔해졌어요. 직구 사이트에서 그 뒤로 주문한 택배들이 생각났거든요.. 곧바로 직구 사이트에 접속해 주소지를 수정했어요.
발송 대기 상태의 것들은 수정 할 수 있는것들은 했는데, 이미 발송을 한 물건들 3개정도가 주소지 수정이 안됐습니다. 오늘같은 상황을 앞으로 몇번 더 겪으실것이 너무나 죄송했어요.
위 내용을 문자로 전달드리며 카페 기프티콘을 선물드렸는데, 받으실 수 없다 말씀하셨어요ㅠㅠ 그리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올바른 주소지를 문자로 알려드리면 잘 배송 해주시겠다는 따듯한 말씀에 넘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ㅠㅠ
연초부터 소란스럽게 해드려 죄송해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목록보기
- 이전글
-
연산 우체국 오준열님 감사합니다.
- 다음글
-
집배원님의 배려와 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