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이*람 작성일 2023.12.13 15:54
제목

신촌우체국 금융파트 윤효선님 감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실비보험 가입희망 차 우체국에 방문하였던 사람입니다.
실비보험 가입 때문에 여러차례 우체국을 방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제 의사와 상반된 상품을 권고당하거나 사유를 알지 못하고 서류조차 넣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방문한 것이 지하철로 20분 떨어진 신촌점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입이 불가능하다고 듣긴 했으나, 직원분께서 친절하고 소상하게 사유를 설명하여 주셔서
답답한 마음으로 출발했던 것과는 다르게 후련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구직상태로 요건이 미흡하여 가입이 어렵지만 나중에 보험상품을 가입하게 된다면 윤효선님께 부탁드리고 싶을 정도로 관련 내용에 대하여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서비스라는 영역이 참 힘든것 같습니다. 열심히 하여도 고객에게 거절당하는 경우도 많고 성과가 나오기 힘든 영역인듯 합니다.
또한 저 같은 취준생의 경우, 많은 상품을 가입할 필요가 없으니 고객으로서 우선순위가 되기도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효선 직원님께서는 차근차근 상품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상품설명서를 요청드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먼저 제공해주시면서 제가 가입시 필요한 정보들을 충분히 전달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신촌우체국 윤효선 직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또 함께 근무하시는 직원 분들도 모두 2024년 새해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남양주 우체국 정하춘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제주우편집중국 김호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