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안 작성일 2023.12.09 16:52
제목

경주우체국 김동우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
다들 수고 많으십니다.
지난 12월 6일 주문한 택배 도착예정 카카오톡을 받고 그때서야 제가 주소지를 잘못 지정한 사실을 알았습니다.
2주전 , 경주에 놀러가면서 물품 수령을 위해 기입한 주소지를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였고. 고가의
물품이었기때문에 저는 타지역에 거주하여 순간 당황스러웠습니다.
다행히도 주소변경신청이 가능하여 신청하였지만
걱정스러운 마음이 앞섰습니다.
그순간 김동우 집배원님이 전화를 주시어, 이미 배송지로 출발하였지만 나중에 복귀하여 처리해주시겠다고 하시며 , 추운겨울 감기조심하시라며 아주 밝고 기분좋게 통화를 마무리해주셨습니다.
저의 실수와 번거롭게 해드린 부분에 대하여 짜증이 날 법함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처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목록보기

이전글
감사합니다
다음글
우첵국을 빛나게 하는 하동우체국 심규호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