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박*윤 |
작성일 |
2023.11.27 18:13 |
제목 |
우체국 고객센터 전효주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
내용 |
오늘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우체국 고객센터 전효주 직원 분의 응대가 다른 직원에 비해 매끄러워 칭찬합니다. 완벽한 응대는 아니였지만 유들있고 매끄러웠으며, 최선을 다하였다는 점에서 칭찬합니다. 일반 기업체가 아닌 `상공회의소`라는 시험주최 측에 자격증 합격을 증명하는 `증명 카드`를 신청하였습니다. `원래 합격 증명 카드 를 신청 한 날로, 10~15일 후에 수령 가능하다`의 답이 였으나, 원하는 답은 아니였지만, `우체국 고객센터`에서 응대할 수 있는 답을 해주셨습니다. 다른 고객센터 직원들보다 `우편 관련 법`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신 듯 하였습니다. 특히, ``다른 업체`에서 배송물이 아직 우체국 쪽으로 오지 않았다`로 유들있게 답을 제시 해주셔서 상공회의소 하단을 바로 체킹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전효주 직원 분을 칭찬 합니다.
|
목록보기
- 이전글
-
서대구우체국 김재석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다음글
-
제주시 강지웅 택배기사님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