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황*상 |
작성일 |
2023.11.24 20:53 |
제목 |
김현미 상담사를 칭찬합니다 |
내용 |
안녕하세요 정확한 상담에 감동받아 이 글을 적습니다. 때는 11/23일 저는 착불 택배를 받았습니다. 현금이 없어 계좌이체 건으로 비용을 지불했었습니다. 회사에서 경비를 처리하려면 영수증이 꼭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계좌이체 건이라 별도로 영수증이 없었습니다. 찾아보니 인터넷에서는 착불요금 선결제를 해야만 영수증 발행이 가능했습니다. 이런 경우도 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 싶어서 콜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김현미 상담사께서는 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했습니다. 제가 감동하여 이 글을 적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이 두서없이 말했어도 무엇을 요청하는지 정확히 파악함 2. 타 부서에 전화해보세요~등 수동적인 업무태도가 아닌 연관되는 부서에 해당 건을 직접 문의 후 완벽하게 처리함.
이러한 두가지 이유로 이 분은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덕분에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김현미'상담사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목록보기
- 이전글
-
개포현대우체국의 임승만 우체부님 감사합니다.
- 다음글
-
포천신읍점 정용주 팀장님의 친절하시고 신속한 서비스를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