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황*상 작성일 2023.11.24 20:53
제목

김현미 상담사를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정확한 상담에 감동받아 이 글을 적습니다.
때는 11/23일 저는 착불 택배를 받았습니다.
현금이 없어 계좌이체 건으로 비용을 지불했었습니다.
회사에서 경비를 처리하려면 영수증이 꼭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계좌이체 건이라 별도로 영수증이 없었습니다.
찾아보니 인터넷에서는 착불요금 선결제를 해야만 영수증 발행이 가능했습니다.
이런 경우도 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 싶어서 콜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김현미 상담사께서는 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했습니다.
제가 감동하여 이 글을 적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이 두서없이 말했어도 무엇을 요청하는지 정확히 파악함
2. 타 부서에 전화해보세요~등 수동적인 업무태도가 아닌 연관되는 부서에 해당 건을 직접 문의 후 완벽하게 처리함.

이러한 두가지 이유로 이 분은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덕분에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김현미'상담사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목록보기

이전글
개포현대우체국의 임승만 우체부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포천신읍점 정용주 팀장님의 친절하시고 신속한 서비스를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