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정*경 작성일 2023.11.17 15:26
제목

부산진우체국 최상일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내용

저는 서울에 살고있는 고객입니다.
8월에 주문했던 상품이 드디어 도착했다고 했는데
집에 와보니 없었습니다.
우체국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제 상품이
부산으로 갔다는 황당한 소리를 듣고 너무 당황했습니다 .
집배원님 연락처를 주셔서 급한마음에 아침부터 전화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받아주셨어요..
배송중이라 귀찮으실 수도 있는데 먼저 알아봐주시고 우체국 고객센터보다 더 응대를 잘해주셨습니다.

최상일 집배원님이 도와주셔서 부산고객이랑도 통화를 할 수 있게되어 상황을 알게되었고
일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품업체실수로 인해서 송장번호가 저한테 오류로 알려졌고 제 제품은 아직 배송준비가 안되었더라구요. 상품이 중간에서 없어진 줄 알고 노심초사 했는데 너무 다행이였습니다..

최상일 집배원님이 아니셨으면 전 오늘 하루종일 스트레스 받았을 거 같아요..ㅎㅎ
서울에서는 본의아니게 우체국과 3분거리에 살고 있어서 서울분이셨으면 제가 커피라도 사서 갖다드리고 싶었는데 .. 부산이라..

이렇게나마 글로써 감사함을 표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목록보기

이전글
난곡 우체국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광진우체국 이철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