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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이름 최*윤 작성일 2023.10.30 10:32
제목

고객상담센터 업무까지 대신 해주신 남양주 집배원 분

내용


11월 중순 배송 예정이던 DHL우편물이 2주나 먼저 배송이 시작되어, 우체국택배로 이관이 되었는데, 우체국은 주말배송을 하지 않고, 저는 이번주에 출장이라 부재중으로, 고가의 배송 물품이 분실되면 모두가 힘들어질것 같아서, 우체국 여기저기로 연락을 많이 드렸습니다. 대표전화, 남양주 우체국, 우체국 인터넷 사이트, 고객 상담쳇봇, 카카오 상담센터등, 소통 창구란 창구는 전부다 연락드린것 같습니다. 결국, 통화는 불가능하였고, 카카오톡 상담톡과 인터넷 글쓰기에 상황 설명을 남겨두었습니다. (글쓰기 가능한곳이 불편신고라, 불편신고에 남겼습니다)

월요일 오전 8시 44분 배송시작으로 상태가 변경되어, 배달 집배원의 전화번호가 뜨길래, 바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배달 물품 정리하시느라 가쁜 숨을 쉬는 집배원분께 장황한 설명을 드렸더니, 우체국에 일단 두고, 배송을 하지 않을테니, 출장 후에 우체국으로 오거나, 그날 배달을 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배달 업무를 하는 분이, 일하면서 상담 업무까지 해주신겁니다.

남양주 집배원 임종현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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