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조*주 작성일 2023.10.25 09:00
제목

우편취급국 판교테크노밸리점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판교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라 종종 해당점에 업무차 우편접수를 하러 방문합니다.
이번에는 제 개인사유로 지인들에게 무거운 물건4박스를 각각 보내야해서
카트가 필요할것같아 확인차 해당지점에 전화하였습니다.
"혹시 차로 가져가는데 우체국안까지 옮길수 있게 카트를 빌릴수 있을까요?"
전화받으신 남자직원분이 아침일찍이었지만 굉장히 밝으신 목소리로 카트대여 가능하다고 하시며
제가 몰랐던 온라인 창구소포접수에 대하여 먼저 알려주시더군요.
온라인접수시 우체국방문하면 일일히 택배박스에 이름및주소를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과
가격할인도 가능한점을 알게되었어요. 꽤 오래 우체국이용을 했지만 처음알게된 내용이었구요.
처음 우체국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 어디로 들어가서 어떻게 입력하고 등등 자세하게 다 설명해주신덕분에
빨리빨리 완료하였습니다.
일정을 급하게 마치고 차가막혀서 우체국문닫기 20분전에 도착했는데
들어가자마자 인사하시는 안경쓰신 남자직원분 목소리를 들으니 제 전화를 받으신 분이라 알게되었어요.
바로 카트 빌려주시고 옮겨왔는데 마감시간도 다가왔지만 물건들이 꽤나 무겁고 제가 낑낑대고 있으니
박스 포장, 신문지로 감싸고 등등 같이 선뜻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오랫만에 고객을 위한, 자신감있고 적극적으로 업무하시는 모습의 직원분에 진짜 감동해서
출근하자마자 칭찬합니다 검색해서 들어왔네요 ㅎㅎ
제 칭찬글이 해당지점과 직원분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더불어 제 사연이 일반적일수 있겠지만 저는 엄청 감동했답니다.
앞으로도 그분께 좋은일만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성함을 못여쭤봤지만 10월24일 오전에 전화받아주신, 오후마감전 도움주신 해당 남자직원분,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감사햇어요
다음글
하남우체국 이건종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