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남*진 작성일 2023.09.12 13:10
제목

청주우체국(율량동 소재) 최인숙님 칭찬합니다.

내용

저희 아버지가 농산물 소포를 대량 발송(약 211통)하기 위해
청주우체국(율량동 소재)에 여러차례 방문을 하고 전화상담을 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연세가 많이 드셔서(84세) 그런가
고집도 세고,목소리도 크고, 본인 위주로 말씀을 하시는데 있는데
청주우체국 최인숙님이 매우 친절한 응대와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저도 금융기관에서 근무를 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 솔직히 답답할 수 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고 꼼꼼한 안내를 해주더랍니다.

많은 량의 택배를 보내야 하기에, 딸인 제가 위임을 받았고
제가 최인숙님에게 전화로 다시 수차례 상담을 했고
최인숙님은 저에게도 똑같이 친절한 응대를 해주시더군요.

무엇보다 우체국 사전접수 제도를 안내해 주셔서
방문전에 미리 우편주소 검증 과정을 거칠 수 있었고
여러가지 도움의 말씀을 많이 주셨습니다.

덕분에 9월 11일(월) 무려 211개의 다량의 소포를
매우 신속하게 발송처리를 했습니다.
(아마 1시간도 걸리지 않았던것 같아요)
더구나 덤으로 15% 할인까지 받았지요.

그 과정에서 최인숙님을 가만히 지켜보니
고객을 향한 따뜻한 마음씨가 기본적으로 몸에 베여 있고
그 친절함은 결코 형식적인 것이 아니라
우체국 직원의 대표 모범답안처럼
친근하고 편안하며 깊은 배려와 이해심이 상당히 돋보였습니다.

최인숙님은 여직원임에도 불구하고
장갑을 척척 끼고 간척장으로 직접 나와서
211개의 택배를 용달차에서 하나하나 꺼내 같이 날라 주셨고
그 많은 택배 라벨지까지 함께 붙여 주셨습니다.
그 과정에서 청주우체국 직원들도
함께 나오셔서 같이 도와주셨답니다.
막판에 20여개의 택배가 추가되어
모바일로 사전접수를 하는데 최인숙님과 어떤 창구 여직원분이
모바일 안내를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셨네요.

날씨도 덥고 업무가 몰리는 시간인데도 힘든 기색없이
미소를 지으며 친절하게 업무를 도와주신
최인숙님에 대해서 꼭 개별적인 포상을 부탁 드려 봅니다.
(최인숙님 우체국의 귀감이 되기에 꼭 포상 주셨으면 합니다)
가능하다면 청주우체국도 부서포상을 부탁 드려 봅니다.

우체국이 있어 참 든든했습니다.
우체국에 다시한번 진심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서대구우체국 김망기, 정승혜님 너무너무 친절해요!!
다음글
대구우체국 정원희집배원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