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정*영 작성일 2023.08.31 16:39
제목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구형남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구형남 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나마 전하고자 글을 씁니다.
엊그제 우체국등기(택배?)로 지인분께서 전 근무지 주소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전근무지랑 현근무지가 거리가 있다보니 여러가지로 번거로운 상황이었습니다.

제 이름 뒤에 직책을 붙여서 보내주시는 바람에 ㅠㅠ 주소를 변경하려고 했더니 실명인증이 제대로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니 이미 기사님께서 배송을 위해 출발하신 것 같아며 전화를 해보라고 하셨어요.
기사님께 전화를 드렸고, (의정부쪽에 근무하신다고 하셨는데) 담당 집배원님이셨던 구형남 집배원님께서
제 사정을 듣고 제가 잘 받아볼 수 있게 애써주셨습니다.

이미 출발을 하신 상태셨고 번거로우실 수도 있으셨을 텐데 고객의 마음을 잘 살펴주신 덕분에 기사님께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덕분에 지인의 소중한 마음을 전달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기사님의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칭찬합니다
다음글
승주우체국김경복직원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