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주 작성일 2023.08.22 23:06
제목

양산우체국집배원 박상원님을 칭찬합니다.

내용

고등학생 딸이 주문한 소포를 안 받았는데 배송완료라고 떴다고 해서 담당자와 우체국 고객센타 등에 배송확인을 신청하였습니다.
혹시 다른 집에 잘못 갔나 하는 생각에 아파트 꼭대기부터 1층까지 찾아다녔는데도 없어서, 너무 늦으면 못 찾을 수도 있다는 다급한 마음에 걱정이 되어 관리사무소에 cctv 확인을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배송장면 확인을 위해서는 본인이 와야 한다는 아파트규정 때문에 박상원집배원님께 저희 아파트로 와 달라고 부탁하여 쉬는 날에 직접 오셨습니다.
cctv에 보이는 각도가 애매해서 정확한 배송상황을 확인하는중 관리사무실 직원의 퇴근시간으로 인하여, 다음 날 다시 확인하러 와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다행히 저녁때쯤 집에서 찾았는데, 배송시간이후 줄눈 a/s로 방문한 사장님께서 작업에 방해가 되지 않게 한쪽에 치워둔 물건에 택배상자가 같이 쌓여 있었습니다.
분실되지 않고 집에서 찾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지만, 좀 더 꼼꼼하게 찾아보지 못한 저의 불찰로, 쉬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도움 주시려고 저희 아파트까지 방문해주신 박상원집배원님께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더운 날씨에 고생하시면서 정확하게 배송하시고도, 혹시 분실됐을까 걱정하는 마음을 이해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도 따뜻한 마음과 큰 책임감을 가지신 박상원집배원님께 다시 한번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수정 삭제 목록보기

이전글
서인천우체국 정철용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원주우편집중국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