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미 작성일 2023.08.21 10:50
제목

경남 함안 칠서우체국 진남희 국장님, 신수상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내용

경남 함안 칠서우체국 진남희 국장님, 신수상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지난 5월 쯤 실수로 우체국 보험을 잘못 해지한 적이 있었습니다.

금요일 금융업무 마감시간 쯤에 해지한 것이라 콜센터에 전화해도 방법이 없다는 답변 뿐 이었습니다.

주말동안 큰 걱정을 안고 있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월요일 아침 직장 근처 칠서우체국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신수상 직원분께서 방법을 찾아 주셨고 우체국 민원을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직접 우체국으로 가서 민원서를 작성하는 동안 진남희 국장님과 신수상 직원분께서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따뜻한 차도 내어주시고 조용한 장소도 내어주시며

괜찮다며 너무 걱정하지 말라며 따뜻한 말씀도 아낌없이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좀 진정된 마음으로 천천히 민원서를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함안 칠서 우체국 진남희 국장님과 신수상 직원분께 너무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습니다.

덕분에 방법을 찾아볼 수 있었고 1달 정도 후에 해당 보험을 부활 시킬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매번 갈 때마다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웃으며 반갑다고 인사해주시고

안부도 물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곁에 이렇게 든든한 우체국분들이 있어 참 다행입니다.

진남희 국장님, 신수상 직원분께서도 활짝 핀 꽃처럼 밝게 웃으며 매일매일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안양우체국 조용승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경주우체국 고성웅 집배원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