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름 | 이*정 | 작성일 | 2023.08.18 23:52 |
---|---|---|---|
제목 | 마포우체국 이상경님 칭찬합니다. |
||
내용 |
EMS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그리고 디지털 리터러시 능력이 떨어지는 나이대가 되다보니 통관정보 입력도 깔끔하게 하지 못하고 이것저것 물어보기엔 창구도 바빠보여 머뭇거리다 이상경님께 문의를 드리니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제가 보내는 곳 주소도 불충분하게 적은 것을 직접 보완해주시고 통관정보 잘못 입력한 것도 수정해 주셨어요. 그리고 이 모든것을 진행하는데 제가 무안하지 않게 친절히 응대해 주셨습니다. 우체국을 나오면서 기분이 좋더군요. 어떤 사람은 이것이 당연히 해야할 일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겠지만 불특정 다수의 반복적 질문의 응대에 모두가 이만큼 친절하지는 않습니다. 저로서는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