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혜 작성일 2023.06.23 12:10
제목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글 올립니다!

내용

번호를 변경했는데 그 전 사용자가 어떤 사이트를 이용해도 번호를 변경하지 않아
배송 문자며 주문 문자며 지속적으로 저한테 전송되는 바람에 이번에도
처리방법을 알기 위해 우체국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참 별거 아닌 문제지만 번호를 바꾼지 벌써 2년이 다 되어 가는데도 변하는게 없으니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상담사님 연결이 되고 처리 방법을 여쭈어보니 역시나 개인정보 관련때문에 고객에게 직접 안내를 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배송기사님께 직접 연락해주셔서 혹시나 대면하게 되면 내용 전달은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여지껏 고객센터 연결되서 이렇게까지 해주신 상담사님은 한번도 본 적이 없었거든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되든 안되든 노력해주신 거에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근데 얼마되지 않아 또 전화주셔서 직접 대면이 늘 어려운 배송지라 기사님께서 메모로 전달해주기로 하셨다고..
전화상이라 성함을 정확히 듣지는 못했지만 이지아 상담사님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지아 상담사님과 메모 전달해주기로 하신 그 배송기사님 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도 택배관련 업무를 하고 있지만 이렇게까지 책임감 있게 처리 해주시는 분들 거의 없거든요.
괜히 저도 반성하게 되네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강서힐스테이트 담당인 심경보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세종우체국 금융영업실장님 유미옥님 감사합니다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