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김*혜 |
작성일 |
2023.06.23 12:10 |
제목 |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글 올립니다! |
내용 |
번호를 변경했는데 그 전 사용자가 어떤 사이트를 이용해도 번호를 변경하지 않아 배송 문자며 주문 문자며 지속적으로 저한테 전송되는 바람에 이번에도 처리방법을 알기 위해 우체국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참 별거 아닌 문제지만 번호를 바꾼지 벌써 2년이 다 되어 가는데도 변하는게 없으니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상담사님 연결이 되고 처리 방법을 여쭈어보니 역시나 개인정보 관련때문에 고객에게 직접 안내를 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배송기사님께 직접 연락해주셔서 혹시나 대면하게 되면 내용 전달은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여지껏 고객센터 연결되서 이렇게까지 해주신 상담사님은 한번도 본 적이 없었거든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되든 안되든 노력해주신 거에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근데 얼마되지 않아 또 전화주셔서 직접 대면이 늘 어려운 배송지라 기사님께서 메모로 전달해주기로 하셨다고.. 전화상이라 성함을 정확히 듣지는 못했지만 이지아 상담사님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지아 상담사님과 메모 전달해주기로 하신 그 배송기사님 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도 택배관련 업무를 하고 있지만 이렇게까지 책임감 있게 처리 해주시는 분들 거의 없거든요. 괜히 저도 반성하게 되네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 이전글
-
강서힐스테이트 담당인 심경보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 다음글
-
세종우체국 금융영업실장님 유미옥님 감사합니다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