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 작성일 2023.05.17 20:48
제목

전주 우체국 배송 담당자님 칭찬하고 싶습니다

내용

성남우체국에서 모바일접수 첫 안내 받고 작성했는 데 기입할때 화면 ui에 글씨가 작고 제가 주소기입을 잘못했나봐요.
이 부분이 온라인에서 확인이 안되서 도착 하고 기사님께 전화드리니 옆동으로 잘못 배송된 것 확인 후에 전주우체국 이재윤( 뒷번호8291 )님께 연락 후 ○○○(뒷번호1636)님께서 잘못 배송 된 집에서 저의 집으로 7시 40분경 가져다 주셨습니다.
주소 기입은 접수한 고객 잘못이지만 끝까지 책임감있게 다시 배송해주신 기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과 죄송하다는 뜻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드리는 칭찬이 고생하는 것 만큼 보람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덕분에 우체국 배송 이용하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재윤( 뒷번호8291 )님과 성함을 모르지만 ○○○(뒷번호1636)기사님께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주례2동우편취급국 직원분 칭찬하고싶어요
다음글
방배1동 우편편집국에서 근무중이신 윤승미선생님께 감사드려요!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