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숙 작성일 2023.05.11 14:24
제목

진해우체국 정광호집배원님

내용

먼저 너무 감사드립니다.
택배 배송완료 되었다는 문자를 보고 퇴근후에 확인 해 보니 택배상자가 없더라구요.
기다리던 택배가 없으니 사실 짜증이 좀 났어요.
집배원님께서 확인 후 연락을 주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판매자께서 주소를 잘못 기재하셨더라구요. ㅠㅠ
저는 그것도 모르고 짜증스럽게 얘기하고 집배원님께서 잘못하신 것도 아닌데..
집배원님께서 지금은 다른 곳에 있어서 확인이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 주소지에 찾으러 갔는데 택배상자가 없어서 그냥 집으로 돌아왔어요. ㅜㅜ
담날 어떻게 하지?? 그냥 놔둘까? 생각하면서 집에 왔는데...

짠!!하고 주소가 잘못 기재된 제 택배상자가 현관문 앞에 안전한 모습으로 저를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반 포기 상태였는데... ㅜㅜ
물건 구매 후 기다리는 행복이 있는데 이번엔 정광호집배원님 덕분에 행복한 웃음까지 지을 수 있었답니다.
업무도 많으실텐데 신경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건강 조심하시구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제주 우편집중국 김동주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서울 강동 강봉일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