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S**gmingzi 작성일 2023.04.20 15:52
제목

콜센트 직원 김정혜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내용

사실은 제가 일년전에 직구사이트에서 고양이사상충약을 직구하면서 정기결제를 승인해버려서 올해 자동결제로 13만넌 자동으로 결제되여서 주문발송이 진행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직구사이트채팅창으로 어렵게 우편물 등기정보를 확인해서 어떻게든 수취거절할려고 한국우체국채팅창으로 일주일간 하루 두세번 확인을 하고있는데 채팅창확인결과는 조회가 안된다고하셨는데 퇴근해서 집에 오니우편함에 도착이 되여있어서 곧바로 우체국 콜센트로 연락을 하였는데 김정혜직원분이 상황을 빠르게 확인해주시고 어렵게 수취거절처리까지 도와주셨습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커피라도 꼭 사드리고싶었는데 그게 안되여서 이렇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덕분에우체국에 대한 신뢰가 한층 깊어졌습니다. 복 받으세요.

목록보기

이전글
제천 원뜰로 택배 집배원 고용진 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서울송파우체국 문형구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